본문 바로가기

간단 상식

1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 (송구영신예배기도문, 송년주일설교, 12월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예문.


1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 (송구영신예배기도문, 송년주일설교) 예문을 알려드릴께요. 아래 기도문은 2012년 12월 30일, 삼일 교회에서 진행된 대표기도문 입니다.



  2012년 12월 30일 주일대표기도문

  글쓴이 : 삼일교회  (112.221.94.242)

날짜 : 2012/12/30 02:17      조회 : 3057

-기도자: 이춘선집사(2부)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

지난 한해도 저희 모두를 지켜주시고 복되고 거룩한 주의날을 맞아 예배와 찬양을 드릴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도 세상의 모든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점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국가적으로 큰 행사인 대통령 선거가 끝났습니다. 새로 뽑힌 당선인에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함께 하셔서 모두가 화합하고 한발한발 전진해 나갈 수 있도록 주님의 크나 큰 은총을 내려주시옵소서.


매서운 추위속에서 진행된 주님초청 캐롤의 밤도 무사히 끝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공연을 위해 곳곳에서 준비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주님의 은혜가 함께하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 삼일교회에서도 새로운 임원들이 선출되었습니다. 이 분들에게도 하나님의 크신 축복과 은혜를 내려주시어 교회의 중추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2013년에 시작되는 열두광주리열매가득 신년축복성회가 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참석하시어 주님의 은혜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게 해주시옵소서.


그리고 알게 모르게 봉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주님의 큰 축복을 내려주시고 이 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도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시어 성도님들 모두가 축복과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옵소서.


아울러 노원 전지역을 복음화 하는데 앞장 설 수 있는 저희 삼이룍회가 되길 기도드리며, 이 시간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는 벧엘 찬양대에게도 큰 은혜를 내려 주시고 열심히 기도와 찬양하는 성도님들의 소원을 들어주실 것을 믿고,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기도자: 박해춘집사(3부)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항상 저희와 함께 하시고 큰 은혜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한주간도 바른 길로 인도하셨다가 이 시간 다시 불러 모아 주님 만나는 신령한 예배로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2012년도 마지막 주일예배로 주님께 드립니다. 

년초에 많은 계획들과 또 많은 것들을 주님께 서원드렸고, 다짐 하였지만, 그 무엇하나 주님께 내어 놓을 것이 없는 부끄러운 삶을 고백합니다. 


주님! 우리들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은 2012년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이 되게 하셔서 새로 주실 2013년은 더욱더 주와 함께 하는 복된 삶으로 인도해주실 것을 믿사옵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올 한해를 뒤돌아 보면 정말 다사다난했던 한 해 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세계적인 경제 불황이 우리들의 마음을 위축시켰습니다. 하지만 환란 중에도 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저희 교회와 성도들을 지켜주시고 복 내려 주신 큰 은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대선으로 인해 양분되었던 민심들이 화해와 용서로 하루 속히 하나로 뭉쳐질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2013년도는 우리 교회가 기도로 승리하고 말씀중심으로 전도와 봉사로 사랑을 전하고 노원성시화와 3배가 운동이 더욱 성숙단계에 이르는 복된 교회되길 원하옵니다. 새해에는 우리 교회 중직자들이 기도와 전도로 순종하며, 열심히 일하는 모습들로 남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경34주년 맞는 담임목사님의 지경이 아시아를 넘어서는 능력으로 세워지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담임목사님게서 말씀을 전하실 때,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옵고,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온 성도들이 은혜 받고 상처 받은 심령들이 치유되는 능력을 부어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애쓰는 시온찬양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옵고, 그들의 목소리가 천상의 목소리로 남게 하시어 찬양으로 큰 은혜 받게 하옵소서. 또 예배를 위해 수고하는 손길들과 교회를 위해 봉사하는 많은 성도들을 기억하셔서 하나하나 그들의 머리위에 복 내려 주시옵소서!


이상 12월마지막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대표기도년말기도문, 12월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14년12월 대표기도문) 안내드렸어요.

참고하세요!


When you have faults, do not fear to abandon them. – Confuci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