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상식

열려라 에바다 mp3


열려라 에바다 mp3 다운로드 안내드릴께요.



스페인 사이트 인데요, 위 사이트에서 "열려라 에바다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열려라에바다 유튜브 동영상 입니다. 


열려라 에바다 악보예요~

열려라 에바다 (찬양:손미경 영상:늘사랑)


어두워진 세상 길을 주님 없이 걸어가다

나의 영혼 어두워 졌네 

어느 것이 길인지 어느 것이 진리인지 

아무것도 알수 없었네

주님 없이 살아가는 모든 삶 실패와 좌절뿐이네

사랑하는 나의 주님 내 영혼 눈을 뜨게 하소서

후렴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 눈을 뜨게 하소서

죄악으로 어두어진 나의 영혼을 나의 눈을 뜨게 하소서


2. 

아무 것도 알수 없고 아무 것도 볼수 없고 

아무 것도 들을수 없네 세상에서 방황하며

이리저리 헤매일 때 사랑하는 주님 만났네

어두웠던 나의 눈이 열리고 막혔던 귀가 열렸네

답답했던 나의 마음 열리고 나의 영혼 살리네

후렴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 눈을 뜨게 하소서

죄악으로 어두어진 나의 영혼을 나의 눈을 뜨게하소서

나의 눈을 뜨게하소서


에바다와 같은 축복이 함께하시길....할렐루야


댓글도 볼께요!!


할렐루야
조아요^^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아멘 감사 합니다.♡
열려라 에바다  너무 은혜스럽고 찬양 음색이 너무 맑습니다.   할렐루야를 외치며 살고싶습니다.
할랠류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동깊게 듣고갑니다.
바디메오처럼눈을떠서주님을바라볼수있게하소서
아멘
할렐루야 하늘문을 열어축복해주세요
에바다~매일듣고있습니다~들을수록귀가열리는것같아~정말~좋아요



이상 열려라 에바다 mp3 다운로드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When you have faults, do not fear to abandon them. – Confuci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