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상식

g코드 찬양 (g코드 빠른 찬양, g코드 찬송가) 모음


g코드 찬양 (g코드 빠른 찬양, g코드 찬송가) 모음 안내드립니다.

g코드로 연주할 수 있는 찬송가들 모음입니다.


# Again 1907



#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 기도할 수 있는데



# 나 약해 있을 때에도



# 나의 가는 길



# 나의 사랑 나의 생명




# 나의 하나님 1




#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 영으로만



# 내 손을 주께 높이 듭니다



#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 다와서 찬양해



# 달리다굼



# 물댄동산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 보혈을 지나



# 세상의 유혹 시험이



# 십자가 그 사랑



#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네




# 아버지 내 삶의 가장 귀한 분



# 약할 때 강함주시네



#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 예수 인도 하셨네



# 오늘 나는



# 왕이신 나의 하나님



# 왜



#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 주님과 같이



# 주님여 이 손을



# 주를 찬양하며


# 주의 이름 높이며



# 찬양하라 내 영혼아



# 축복송



#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



#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만남을



# 형제의 모습속에




참고하세요.


When you have faults, do not fear to abandon them. – Confucius